창세기 1장 26절의 '우리'는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이 '우리'를 성삼위 하나님을 가리킨다고 주장하고 있죠.

그렇다면 이 주장이 왜 잘못된 주장이며 거짓 주장인지 알아볼까요~

 

 

 

1. 누가 여성적 형상을 지니고 계시는가?

 

'우리' 가 성삼위 하나님을 의미한다면, 성삼위 중 한 분은 여성적 형상을 지니고 계셔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기 때문입니다.

 

창 1장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그렇다면 성부 성자 성령 중 누가 여성적 형상을 갖고 계시는가요?

 

2. 왜 두종류의 사람만 창조되었는가?

 

'우리' 가 성삼위 하나님을 의미한다면, 성삼의 하나니므이 형상을 따라 세 종류의 사람이 창조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성경에는 남자와여자, 두 사람만 창조되었습니다.

왜 성삼의를 따라 세 종류가 아니라 두 종류의 사람( 남자와 여자)만 창조되었는걸까요?

 

3. 성삼위는 복수가 될 수 없다.

 

성경이 가르치는 '성삼위일체' 의 참뜻은 성삼위 곧 성부, 성자, 성령이 같은 한 분 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성삼위 하나님은 복수로 표현될 수 없습니다.

먼저 성부와 성자에 관해 간단히 생각해보면 예수님께서는 구약성경이 당신에 관해 증거한다고 말씀하셨는데요(요5장39절), 구약성경은 아기로 탄생하실 예수님이 곧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이사야 9장 6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가,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따라서 성자 예수님은 곧 성부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다음으로 성자와 성령에 관해서도 간단하게 생각해 볼께요~

요한계시록 19장 에서는 '어린양과 신부(어린양의 아내)'라고 하였는데, 요한 계시록 22장에서는 '성령과 신부' 라고 하였습니다.

 

요한 계시록 19장7절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요한 계시록 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이 두 말씀을 비교하면, 어린양과 성령은 같은 분입니다. 여기서 어린양이 예수님을 뜻한다는 사실을 누구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예수님과 성령은 틀림없이 같은 분입니다. 결국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같은 한 분이라는 뜻이 됩니다.

다시 말해 한 분 아버지 하나님께서 성자의 역할도 하시고, 성령의 역할도 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시간을 거슬러 창세 때로 돌아가면 어떨까요?

창세 때로 돌아가면, 성부와 성자와 성령 하나님 세 분이 별도로 존재하시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 하나님 홀로 계시게 됩니다.

그런데 홀로 계신 아버지 하나님이 '우리' 라는 복수로 표현될 수 있겠습니까?

결코 그럴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창세기 1장 26절의 '우리' 가 성삼위 하나님이라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이며 거짓이라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의 '우리' 는 이 시대 성령과 신부로 나타나셔서 영생의 생명수로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반드시 깨달아야 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