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의뿌리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파들이 있고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모두 다 동일한 성경을 보고 있지만 그 해석은 저마다 조금씩 다르게 하고 있죠~

그렇다면 어느 교회가 성경을 하나님의 뜻대로 올바르게 해석하고 있을까요?

하나님의 보좌에 앉아 계신 분은 당연히 하나님이십니다. 그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신 책도 당연히 성경이죠~

인류의 구원을 위하여 성경 외에 그 어떤 책도 주신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 성경을 어떻게 하였습니까? 일곱인으로 봉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누구 외에는 성경을 개봉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의 뿌리입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니고서는 하늘 위에 나 땅 위에 나 땅 아래에 누구도 성경의 비밀을 개봉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느 교회로 가야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가야만 합니다...

그래서 성경은 다윗을 구하고 경외하는 사람들만 구원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말일(末日)에는 누구를 구하고 경외해야 하나님의 은총을 받는다고 하였습니까? 다윗입니다. 성도들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님이 은총을 받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이 예언은 마지막 때 다윗을 만나지 못한다면 결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일곱인으로 인봉된 성경을 개봉시켜주시고,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분은 누구일까요?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입니다.

그렇다면 계시록 5장에 예언된 다윗의 뿌리는 초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일까요?

재림 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계시록 5장은 초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의 말씀이 한때 인봉 되었다가 그 후에 다시 개봉하실 역사에 대한 예언이므로, 이 예언은 재림 때에 이루어질 예언입니다.

다윗의 뿌리라는 증표는 유월절 새 언약

그런데 성경에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도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겠습니까?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그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를 가지고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장차 우리 영혼을 살려줄 영원한 언약을 세워주실 것이라는 예언의 말씀입니다. 그런데 그 영원한 언약은 누구에게 허락된 확실한 은혜라고 하였습니까?

다윗입니다.

이 예언대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이라는 증표를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다윗에게 허락하신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의

히 13:20

영원한 언약의 피라는 말씀에 주목해봅시다. 영원한 언의 '피'라고 하였으니 영원한 언약에는 반드시 예수님의 피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어떤 언약일까요?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 26:28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언약을 자신의 피로 세우셨습니다.

따라서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유월절 진리를 가라고 킵니다.

누가 복음에서는 이 언약을 새 언약이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께서 피로 세운 유월절 새 언약입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에서 다윗으로 오시는 구원자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증표로 가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말일에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나타나신 분이 바로 성경에 오시기로 예언된 다윗의 뿌리입니다.

이 예언에 따라 1,600여 년이나 감추어져 있던 새 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여 우리들에게 허락해 주신 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다윗의 뿌리이십니다.

성경을 올바로 해석할 분은 오직 유월절 진리를 가져오신 다윗의 뿌리

성경은 말하기를 다윗의 뿌리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인봉된 진리를 개봉할 수 없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어떤 사람들은 말하기를 자신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성경 진리를 알려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해석이 과연 올바른 해석이 될 수 있겠습니까?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윗의 뿌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해석을 따르면 어떠한 결과가 초래할까요?

또 그 모든 편지에도 이런 일에 관하여 말하였으되 그중에 알기 어려운 것이 더러 있으니 무식한 자들과 굳세지 못한 자들이 다른 성경과 같이 그것도 억지로 풀다가 스스로 멸망에 이르느니라

벧후 3:16

성경을 억지로 풀게 되면 멸망입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예수님 외에는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누국도 성경을 알려주실 분이 없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뿌리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 성경을 해석하는 것은 다 억지로 푸는 것입니다.

오직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말씀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진리입니다.

안상홍님 알려주신 참 진리의 말씀을 알아보시려면~

하나님의 교회로~gogogo

 

 

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 - watv.org

The Church of God Believes in God the Father and God the Mother according to the Bible. The Church of God keeps and preaches the new covenant established by Jesus.

watv.org

 

설정

트랙백

댓글